본문 바로가기
만화 리뷰

뻐꾸기 커플 원작 만화 리뷰 (104화까지)

by 머놀 2022. 3. 31.

그림체가 예뻐서 이 러브코미디 계열의 만화를 보게 되었다. 

 

한줄평)

캐릭터 그림체가 정말 이쁘고, 스토리도 재밌다!

 

 2022년 현재 연재중인 만화라서 추후에 평가가 달라질 수도 있겠으나 104화까지는 정말 재밌게 잘 봤다. 

 

줄거리는 하단 접은글 참조.

더보기

호텔 왕의 딸인 여고생 아마노 에리카와 백반집 아들 우미노 나기.
사실 이 두 사람은 놀랍게도 아기 때 바뀐 아이들.
게다가 낳은 자식도, 기른 자식도 소중한 부모×2에 의해 약혼 관계 & 동거 생활을 하게 된다!
운명의 장난에 농락당하는 두 사람의 일상, 과연 그 향방은…

 

러브코미디에서 부모가 서로 뒤바뀌어 자란 것은 처음 보는 것 같다. 신선한 소재라서 상당히 흥미로웠고, 등장하는 여캐들이 전부다 매력적이다. 아마노 에리카, 세가와 히로, 우미노 사치 3명의 메인 히로인 모두 캐릭터성이 겹치지 않는다. 

 또한 스토리도 정말 재밌다. 부모님이 정한 자식의 약혼, 소꿉친구, 여동생이 알고보니 피가 안이어져 있는것 등등 재밌고 신선한 소재들이 많아서 그런듯 하다. 근데.. 중간 중간 이상한 에피소드가 몇개있다. 캐릭터의 감정선을 이해할 수가 없는 에피소드가 몇개 있고, 상당한 막장 소재에 급전개 등등.. 터무니 없는 스토리 전개가 은근 있어서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긴하다. 약간 '5등분의 신부' 만화의 막장성이 느껴지기도 한다.

 

104화까지 진행됬는데 아직도 메인 스토리의 떡밥이 대부분 회수되지 않은 상태라서 앞으로가 기대되는 작품이다! 이 작가의 전 작품이 '야마다와 7인의 마녀들'인데 여기서도 이상한 스토리로 대차게 까인적이 있어서 작가가 알아서 잘 보완할거라 믿는다.

 

2022년 4월에 애니메이션이 방영된다! 흥행해서 2기까지 나올 수 있으면 좋겠다!!

참고로 필자는 에리카가 제일 좋다.. 에리카 엔딩 가즈아!

 

평점(상, 중, 하)

댓글 환영!(비밀댓글은 반드시 필요할 때만!)